HOME   |   견적조회   |   지점로그인   |   즐겨찾기추가하기 +
고객센터
Customer Center
 
이사서비스
Moving Service
생활서비스
Living Service
고객상담센터
Customer Center
전국상담전화(해피콜)
1811-2464
바로상담전화(예스콜)
010-5034-8924

010-5391-5859
가맹점문의
Branch Inquiry
YES파트너
Yes24jim Partner
현재위치 : HOME > YES파트너 > 자주묻는질문모음(FAQ).
  자주묻는질문모음(FAQ).

  이사 후 문제 발견 시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
저희 예스이사짐은 메이저급 보험사와 계약을 통하여
A/S, 파손, 분실에 대하여 성실히
응대하고 있습니다.

 

만약 이사 작업 종료 후 고객님께서 서비스에 불만족을 느끼시거나

A/S, 파손, 분실에 대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,

예스 이삿짐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

고객 관리 전담부서에서 고객님의 고충을 해결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 처리해드립니다.

 



 

 

 


[이전글] A/S를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   

유익한 이사정보
Useful Information
이사서비스안내
Moving Service



회사소개   |   가맹점문의   |   개인정보취급방침   |   서비스이용약관   |   지점로그인   |   ADMIN
01899 서울특별시 노원구 광운로2가길23, 삼창아파트상가 1층 12호  | 사업자등록번호 : 876-49-00575 | 통신판매업번호 : 제2023-서울노원-0368호
대표 : 천옥례 | 관허번호 노원 110165호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개인정보관리책임자:천옥례
Tel. 1811-2464  | (02)915-2066 | Fax:(02)943-3624 | Copyright 2018 ⓒ Choi Songhi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