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  |   견적조회   |   지점로그인   |   즐겨찾기추가하기 +
고객센터
Customer Center
 
이사서비스
Moving Service
생활서비스
Living Service
고객상담센터
Customer Center
전국상담전화(해피콜)
1811-2464
바로상담전화(예스콜)
010-5034-8924

010-5391-5859
가맹점문의
Branch Inquiry
YES파트너
Yes24jim Partner
현재위치 : HOME > YES파트너 > 자주묻는질문모음(FAQ).
  자주묻는질문모음(FAQ).

  A/S를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
예스이사짐은 이사업체와 고객님과의 이사견적 신청/ 이사 진행 등을 할 수 있도록 연결하는 중개 역할을 하는 업체입니다.

일반적으로는 운송주선
사업 약관에 이사 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접수하도록 안내되어 있습니다.

A/S 요청은 이사를 진행한 업체랑 협의를 보셔야 하며

원만한 협의가 되지 않을 경우 보호기관(소비자 보호원)의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.

저희 예스이사짐도 이사업체와 고객님의 원만한 협의를 위한 중재 역할을 하고 있으며,

A/S 가 접수된 입점사에는 경고를 주어 재발방지와 서비스 불만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
[다음글] 이사 후 문제 발견 시 어떻게 하면 되나요?
[현재글] A/S를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[이전글] 이사 후 A/S가 발생되었을 시 어떻게 처리하나요?

   

유익한 이사정보
Useful Information
이사서비스안내
Moving Service



회사소개   |   가맹점문의   |   개인정보취급방침   |   서비스이용약관   |   지점로그인   |   ADMIN
01899 서울특별시 노원구 광운로2가길23, 삼창아파트상가 1층 12호  | 사업자등록번호 : 876-49-00575 | 통신판매업번호 : 제2023-서울노원-0368호
대표 : 천옥례 | 관허번호 노원 110165호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개인정보관리책임자:천옥례
Tel. 1811-2464  | (02)915-2066 | Fax:(02)943-3624 | Copyright 2018 ⓒ Choi Songhi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