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전국상담전화(해피콜)
1811-2464
바로상담전화(예스콜)
010-5034-8924
010-5391-5859
|
|
|
현재위치 : HOME > YES파트너 > 자주묻는질문모음(FAQ).
|
자주묻는질문모음(FAQ).
|
포장이사 시 고객이 별도로 해야 할 일은 있나요?
|
고객님께서는 귀중품이나 유가증권 또는 골동품 등을 별도로 운반하셔야 하며, 미리 도착지 정보를 담당 견적 직원에게 정확한 설명과 함께 배치도 등을 작성하여 주시면 좀 더 원활한 작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. 도착지 정보가 부정확할 때 차량 및 장비가 적재적소에 배치되지 못하여 시간 지연이나 불필요한 마찰 등이 발생될 수 있기에 충분한 사전 정보를 제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이사 전 상태와 비슷하게 정리해드리나, 간단한 잔 짐이나 일부 물건의 재정리 등 조그만 수고는 하실 수 있습니다. 도착지 정보란 5톤 탑차 현관 진입, 주차 가능 여부, 사다리차 사용 가능 여부, 엘리베이터 사용 여부 등을 말합니다.
|
|
|
유익한 이사정보
Useful Information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