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  |   견적조회   |   지점로그인   |   즐겨찾기추가하기 +
고객센터
Customer Center
 
이사서비스
Moving Service
생활서비스
Living Service
고객상담센터
Customer Center
전국상담전화(해피콜)
1811-2464
바로상담전화(예스콜)
010-5034-8924

010-5391-5859
가맹점문의
Branch Inquiry
YES파트너
Yes24jim Partner
현재위치 : HOME > YES파트너 > 자주묻는질문모음(FAQ).
  자주묻는질문모음(FAQ).

  포장이사 시 고객이 별도로 해야 할 일은 있나요?


고객님께서는 귀중품이나 유가증권 또는 골동품 등을 별도로 운반하셔야 하며,

미리 도착지 정보를 담당 견적 직원에게 정확한 설명과 함께

배치도 등을 작성하여 주시면 좀 더 원활한 작업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도착지 정보가 부정확할 때 차량 및 장비가 적재적소에 배치되지 못하여

시간 지연이나 불필요한 마찰 등이 발생될 수 있기에 충분한 사전 정보를 제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이사 전 상태와 비슷하게 정리해드리나,

간단한 잔 짐이나 일부 물건의 재정리 등 조그만 수고는 하실 수 있습니다.

도착지 정보란

5톤 탑차 현관 진입, 주차 가능 여부, 사다리차 사용 가능 여부, 엘리베이터 사용 여부 등을 말합니다.

 

 


[다음글] 이삿짐 정리는 어느 정도 해주시나요?
[현재글] 포장이사 시 고객이 별도로 해야 할 일은 있나요?
[이전글] 일반이사, 고급 이사, 포장이사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
   

유익한 이사정보
Useful Information
이사서비스안내
Moving Service



회사소개   |   가맹점문의   |   개인정보취급방침   |   서비스이용약관   |   지점로그인   |   ADMIN
01899 서울특별시 노원구 광운로2가길23, 삼창아파트상가 1층 12호  | 사업자등록번호 : 876-49-00575 | 통신판매업번호 : 제2023-서울노원-0368호
대표 : 천옥례 | 관허번호 노원 110165호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개인정보관리책임자:천옥례
Tel. 1811-2464  | (02)915-2066 | Fax:(02)943-3624 | Copyright 2018 ⓒ Choi Songhi. All rights Reserved.